패스트캠퍼스 챌린지 45일차(03/09) 데일리 미션 - 수요일

패스트캠퍼스 챌린지 45일차(03/09) 데일리 미션

오늘은 선거날! 그리고 개표일입니다! 개표 방송 보다가 챌린지 깜빡할 뻔 했어요 ㅋㅋㅋㅋㅋ 스브스 보는데 올해도 역시 준비를 많이 했더군요.... 너무 어이가 없고 웃기네요 

아무튼 챌린지. 원래 투포인터 해야하는데 그래프 틀었답니다. 왜냐면 시간 많을 때 그래프를 봐야하니까요~ shortest path 부분이 좀 더 어렵긴한데 그냥저냥 적당한걸 보고 싶었습니다. 공휴일이라 쉬어줘야 하니까 또... 진짜 겁나 모순...

출구조사 결과 나왔는데 완전 초박빙이더라고요 개표방송 계속 켜놓고 있을건데... 첨부터 끝까지 흥미진진할듯ㅋ

그러고보니 저 코로나일수도 있어요 며칠 같이 지낸 친구가 확진이 됨 심지어 같이 지내고 있던 와중에... 자가키트를 했는데.... ㅋㅋㅋ 그래서 놀라서 급격히 서로 격리함. 급허전.. 굉장히 허전해졌습니다. 벌써 보고싶네요 흑흑 있다없으니까 숨을쉴수없어~

개표방송 보면서 적으니까 단 하나도 집중이 안 돼요. 공부는 오전에 해둬서 다행임 진짜 저녁에 했으면 30분짜리 인강 보는데에 4시간 걸렸을듯. 지금 이 포스팅도 2시간동안 적고 있습니다. 정말 하나도 집중이 안 되어서요. 사실 방송 자체보다는 친구들이랑 디스코드에 모여서 같이 보고있다보니까... 서로 말이 너무 많아서 더 집중이 안 되는 것 같기도..?

아무튼 500자는 된 것 같으니 마무리하겠습니다. 44일이라니 진짜 얼마 안 남았다 히히!~~ 개표는 이제서야 1.3퍼네요. 진짜 12시 넘어서까지 보고 있을 느낌..ㅋㅋㅋㅋㅋ 파이팅입니다

 

#패스트캠퍼스 #패캠챌린지 #직장인인강 #직장인자기계발 #패스트캠퍼스후기 #한번에끝내는코딩테스트369Java편초격차패키지Online

https://bit.ly/37BpXiC

 

패스트캠퍼스 [직장인 실무교육]

프로그래밍, 영상편집, UX/UI, 마케팅, 데이터 분석, 엑셀강의, The RED, 국비지원, 기업교육, 서비스 제공.

fastcampus.co.kr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