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챌린지 42일차(03/07) 데일리 미션 - 월요일

패스트캠퍼스 챌린지 42일차(03/07) 데일리 미션

바쁘다 바빠 지금 시각은 10시 58분입니다. 아주아주 긴박하게 후기를 쓰고 있다는 소리죠. 사실 11시 50분쯤 낸 적도 있었던거같지만... 확실한 기억은 아니니까요. ㅋㅋ 개강하고는 공강 시간에 쓰게 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는데 3일만에 틀어졌습니다. 공강에 복습만 했는데도 시간이 다 날아갔어요 뭐그리 어려운지ㅜ 오늘도 2시에나 잘 것 같습니다. 매일 복습하기로 결심했기 때문에! 할 건 하고 자야하니까요!

오늘은 고급 정렬 알고리즘 복습하는 날이었습니다. 정렬이란게 참 단계별로 머리에서 시뮬레이션을 해봐야 이해가 된다는 점이 겉보기보다 안 만만합니다. 안 만만합니다? 만만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항상 다양한 시각자료를 곁들여 설명해주셔서 인강은 편안하게 보는 것 같네요. 강사님 짱!

오늘 맛보기로 모의 코테 한 문제만 슬쩍 들여다봤습니다. 자세히 보면 그건 컨닝이므로(사실 이미 컨닝임) 그냥 훑어만 봤는데 뭔소린지 모르겠더라고요? 자세히 보면 알 수 있겠죠? 제발 그랬으면 좋겠네요?...

진짜 날잡고 풀고 만다.. 시간도 재고 풀거예요 패배의 쓴맛을 미리 봐주겠다 그거야.

사실 한 세트 정도는 남겨뒀다가 방학에 코딩테스트 준비 스터디 진행하고 막바지로 풀어보고 싶습니다만... 꼭 이거 아니라도 세상엔 풀 코테 문제집이 많으니까요 ㅋㅋ 그냥 나는 준비된 해설이 있는 문제를 풀고 싶달까 남들보다 풀이를 확실히 하고 싶달까 스터디는 풀이법을 또 공유하기 마련이니까요... 내 것도 아닌 자존심 부리기라서 그러면 안 되겠네요 역시 말하고 보니까.

오늘은 챌린지 제출도 해야하니 얼른 마무리하고 데일리미션 제출하러 가보겠습니다 안녕!

 

#패스트캠퍼스 #패캠챌린지 #직장인인강 #직장인자기계발 #패스트캠퍼스후기 #한번에끝내는코딩테스트369Java편초격차패키지Online

https://bit.ly/37BpXiC

 

패스트캠퍼스 [직장인 실무교육]

프로그래밍, 영상편집, UX/UI, 마케팅, 데이터 분석, 엑셀강의, The RED, 국비지원, 기업교육, 서비스 제공.

fastcampus.co.kr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