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챌린지 22일차(02/15) 데일리 미션 - 화요일

패스트캠퍼스 챌린지 22일차(02/15) 데일리 미션

2월 15일입니다. 거의 신경도 안 썼지만 어제 발렌타인데이라서 초콜릿 세일을 굉장히 엄청나게 많이 하길래 ㅋㅋ 이 기회에 쟁여뒀어요. 줄 사람이 없는 건 아닌데 그 사람은 초코를 싫어하고 나는 엄청 좋아하면 이건 내가 직접 사먹는게 개이득아닌가? ㅎㅎ 아무튼 초코러버로서 발렌타인이나 빼빼로데이가 정말 좋습니다. 할인을 많이 하거든여,, 지금도 초코 너무 먹고 싶지만 일단 참는 중. 저녁 먹은 후엔 되도록 뭐 안 먹는게 위장에 좋을 거 같아서 ㅜㅜ 위장 너무나 안 좋아서 뭐 먹기만 하면 답답하고 얹힌거같고 그래요 요즘. 뭐가 문젠지 유산균 먹다가 끊은게 문제인지 밤낮 바뀐게 문제인지... 전부 다인가?

암튼 오늘은 프림 알고리즘3, 4를 마저 들었습니다! 다음 챕터부터는 진짜 코테대비 알고리즘이라서 기대 중이에요! 진짜 솔직히 말하면 이게 기대되는건 아니고 그냥 한 챕터를 해냈다는 뿌듯함이 더 큽니다. 히히

수강신청도 했고 과목 알림도 뜨고 공지사항도 뜨고 이러는거 보면서 개강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ㅜㅜ 코로나는 5만명이지만 딱히 비대면은 또 아니라서 학교에 꾸준히 나가야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비대면 수업이 더 몸에 잘 받아서 꿀이었는데 여러모로 걱정이 많아요. 일단 이동부터 피곤함을 굉장히 많이 느끼는 체질이라(대중교통 싹 다 멀미함) 참담합니다.

 개강하고도 이거 계속 들을 수 있을까요........?

 

#패스트캠퍼스 #패캠챌린지 #직장인인강 #직장인자기계발 #패스트캠퍼스후기 #한번에끝내는코딩테스트369Java편초격차패키지Online

https://bit.ly/37BpXiC

 

패스트캠퍼스 [직장인 실무교육]

프로그래밍, 영상편집, UX/UI, 마케팅, 데이터 분석, 엑셀강의, The RED, 국비지원, 기업교육, 서비스 제공.

fastcampus.co.kr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